You can search through 37184 clash of clans videos. Updated: March 31, 2017 @ 12:26 am

Clash of Clans (COC) – 업데이트 미리보기 #1 친선 전투 기능 – coc update sneak peek #1

Tags: , , , , , , , , , , ,


43 Comments
  1. coc, 로얄 게임을 즐기는 유저로서 항상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 올ㅋ

  3. 클랜채팅에서 다른사람의 도전신청을 받아들이면 제가 공격을하게되는거고 제 도전신청을 누군가 받아들이면 그 누군가 제마을을 공격하게되는건가요?

  4. 솔직히 친선전 기능은 클랜전 재미없어지라고 만든것같다

  5. 근데 왜 가장기본적인걸 업뎃 해주지 않는거죠? 매번 파밍 할때 유닛 일일이 누르기 힘들다고요! 북마크형식으로 한번의터치로 유닛좀 뽑고 싶다고요!!! ㅜㅜ

  6. 클랜 친선전투는 안되낭…ㅋ
    그런것만 되면 인기 좋아질것같은 기분..

  7. 오랜만에 애들 안깍고 좋은기능 추가해주네요 ㅋㅋ 업뎃만 하면 버프먹었는데.. ㅋ

  8. 어디에있어요??안보임

  9. 테드님 내일 대회 잘 보겠습니다 으흐흫

  10. 와우 업뎃@!!

  11. 테드님 내일 한국vs외국 중계해여?

  12. coc할려고 했는데 업데중 그 말은 10분후 할수 있단 기쁜소식!!!

  13. 그런데 클랜전 연습하려고 마을 배치 상대방이랑 똑같이 해놓고 그다음 완파 나올때까지 친선전으로 연구하면 다 완파 나오지 않나요? ㄷㄷ

  14. 근데 클로아레나5 꿀덱좀알려주세요..ㅜㅠ

  15. 잘알겠습니다
    알려주셔서감사합니다

  16. 잘알겠습니다
    알려주셔서감사합니다

  17. 테드님!
    비록 선수는 아니지만…중계 열심히하시구 파이팅…!

  18. 이야~~훈련 할때 좋네~~

  19. 친선전이 생기면 좋은점2가지1.클전할때 미리 상대방마을을 똑같이해놓고 연습을 할수있다.2.자기마을과 똑같이마을을 해놓고 마을테스트를할수있다.

  20. 클래시로얄처럼 클오클에도 드디어 친선전이 생기는군!! 친선전이생기면 클전하기전에 마을배치 똑깥이미리 해놓고 미리 연습도 해놓을수있어서 더좋아짐!!

  21. 테드님사랑합니다…♥♥♥♥!!!

  22. 유닛 조합 있으면 좋겟내요

  23. 언제부터 업데이트되나여

  24. 와…드디어내가원했던게나왔당…ㅠ테드님정보전달감사드려요

  25. 지금 클오클 서버점검중이네요………

  26. 아 드디어 친선전투인가

  27. 설마 12홀은 아니겠지….?

  28. 그래 이거 나올줄 알았어!! 맨날 "있었으면 좋겠다" 했는데 드디어 나오네!!

  29.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영상많이 올려주세요

  30. 클래시로얄은 도티님과 같은곳이네요 ㅠㅠ 저도 드가고 싶은데 트로피가 ㅜㅜ 아 슬퍼 둘다 같은클랜 ㅠㅠ

  31. 오예~~><

  32. 클로얄보고 친선전 있었음 좋겠다 했는데 이득!

  33. 클로얄에 있는 기능 친선전이 나왔네

  34. 옹 ㄱㅇㄷ 대박 ㅋ

  35. 이제 친구의 마을 털고 클랜전때 상대 배치를 배껴 직접공격해보고 완파가 닐지않날지 알수있겠군

  36. 대놓고 시뮬돌리라는 건가?

  37. 내가 원했던 친선전투가 생기네 ㅎㅎ

  38. 내가 원했던 친선전투가 생기네 ㅎㅎ

  39. 이제 친선전투로 연습하면 되것네

  40. 친구들이랑 클래시오브클랜에서 친선전투 하보고 싶었는데!와 이거 잘됬네…테드님 정보 감사해요~^.^

  41. 클래시 오브 클랜에 드디어 친선전

  42. 깜짝 놀랄만한 업데이틐ㅋ

  43. ㄱㅇ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