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search through 37170 clash of clans videos. Updated: March 29, 2017 @ 8:26 pm

Clash of Clans (COC) – 2016 업데이트 미리 알아보기 – Coc new update 2016 sneak peek for Korean

Tags: , , , , , , ,


27 Comments
  1. 7홀이3개면 8홀도 3개아니면 4개라는 소리인가

  2. 업뎃 오늘이네ㅋㄴㅋㅋㅋㅋㅋ

  3. 7홀들뭔죄…..

  4. 이제 6,7홀도 새로운 국민배치를 개발해야한다는 건가…

  5. 이제 해골 쉐이낏과 어그로 먹은 현상은 거의 없어지니 다행이군요 ㅠㅠ

  6. 아니…그럼 5레벨 짜리 대공포3개를 뿌수라고?참나…대공포 레벨 제한을 높여서 3or4로 낮추겠지…

  7. 7홀이 대공포가 3개라니..무슨 쓸데없는 것만 업데이트하고있네;;

  8.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ㅎㅎ

  9. 이젠7홀호그2렙이판을치겠네
    보니까대형한방은아니던데

  10. ㅋㅋㅋㅋㅋㅋㅋ(어이상실)

  11. 어려워 지네••

  12. 대공포가 3개라••

  13. 망했다7홀대공포3개 ㅎㄷㄷ

  14. 업뎃언제나와요?

  15. 또 머리 터져버리는 업데이트…….;;

  16. 하……..대공포2개도힘든데……..아대공포가3개라니…..

  17. 클랜홍보클랜이름:남자는승리 인원수 :8명 클랜레벨:5 연령대:20대  초중반 나이는 성인이거나 기본예절이있는 학생 트로피 제한은없음 전쟁은 매일합니다 이번에 지인위주로 하던 클랜을 개방해서 함께 게임하실분을찾습니다 접속률, 채팅활성화가 가장 바라는점이고  클랜전은 과도한오버홀이 아닐시 자주참여가능합니다 9홀 유저 위주로 편성되어 유닛지원도 원활히 진행합니다 이번에 30명이상으로 클랜원을 늘리고 수준도 잡아갈려고합니다 고수분들의 많은참여바랍니다

  18. 저8홀인뎈ㅋㅋ7홀이대공포3개라니….헐…저건좀아닌듯..

  19. 7홀에 대공포 3개면 방법은 호그라이더 러쉬말고 없는데

  20. 난 지상 전문인데 상관없음

  21. 전리품카트만 좋은것 같으네요…ㄷㄷ

  22. 시청자 클전 완파의신
    2부는 언제 나오나여?

  23. 저도시청자완파클드가고싶어요ㅠ

  24. 대공포 ㅡㅡ

  25. 와 업데이트를 하다니

  26. 응?? 점점 이해할수 없는 업데이트가 생기는군…

  27. 오호 또 업뎃이라.. 근데 7홀님들..ㅜㅜ 화이팅이요!ㅎ6홀들도 자힐 조합쓸텐데 어려워지겠네..ㅋㅋ